본문 바로가기

흘러가는 소리/사는이야기

맹승지 - 오빠 나 몰라 ???

맹승지 - 오빠 나 몰라 ???





맹승지 가 외칩니다 오빠 나 몰라? 누구도 피해가지 못할질문 같아요

좀 놀았다는 남자들이면 맹승지 뿐아니라 누가가와서 오빠 나 몰라?? 라는

질문을 한다면 당혹스럽기 마련인데요





맹승지 의 해맑은 웃음을 지어가면서 오빠 나 몰라 라고 말하면 응~알어

라는 대답을 할꺼같아요 ㅋㅋㅋㅋ 역시 빵터지게 만드는 맹승지의 오빠 나 몰라

였습니다 개그우먼은 머가 달라도 다르네요





맹승지 양은 1986년 5월 12일생 이더군요 기럭지 167에 48kg 이라는데요

언제 또바뀔지 모르겠네요 그런데 맹승지 성형전 과거 사진을 보신적있으세요?

좀,,,다르더라구요 맹승지 양이 예전에 연극할때도 그렇구요





요새 너무나도 잘나가는 맹승지 리포터 무한도전에 나와서 의도치 않게 배도

노출하게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아육대 리포터로 종횡무진 하고 있답니다